본문 바로가기

여수소식/여수의 맛집

[여수의 맛집 #4] 수제 돈까스 전문점 -마루-

반응형

 
이름하여 마루!

드디어 여수에도 수제 돈까스 집이 생겼다.

우연히 길을 지나가다 나의 군침을 자극 하는 간판이 들어온다 돈까스 전문점 마루!

일본에서 오랜 유학생활을 다녀온 나로서는 일본식 돈까쓰가 입에 그립기 시작했다.

하지만 서울의 비싼 돈까스 집을 제외하곤 나의 입맛에 딱맞는 돈까스를 찾기란 쉽지 않았다.

서울에서 맛있다는 돈까스 집에 가면 한국식 왕돈까스이며 일본씩 집은 가격만 비싸지 나의 만족감을 채워주진 못했다.

이곳 마루의 처음 발길을 내딛었던 순간 난 그 맛에 감탄을 하고 말았다. 내가 살던 곳에 있던 돈까스의 맛까지는 

따라오진 못했지만 날 실망시키는 맛은 아니었다. 그 뒤로 난 여러번 갔다. 친구들을 데리고 애인을 데리고.. 

모두를 후회시키진 않았다. 나의 초이스는 탁월했다!

일단 일본식 돈까스 집의 특징은 주문시 깨를 갈수 있도록 준비해준다. 그리고 새콤달콤한 샐러드에 뿌려먹는 소스.

난 이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한가지 흠이 있다면 개가 너무 적다. 항상 갈때마다 깨 듬뿍이요를 외치게 된다. 

돈까스 매니아로서 이집의 돈까스는 정말 장사를 좀 제대로 해보겠다는 일념하에 나오는 돈까스임에 틀림없다.

일단 맛이있고, 특히 철판 돈까스 지글지글 철판에 구워져 나오는 돈까스와 구운김치와 같이 어우러진 돈까스의 맛은 

그야말로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여기서 먹어본것중에서 가격대비 가장 좋은 메뉴라 할수 있겠다.

- 블로거의 추천메뉴 Best3 -

1위 철판돈까스 -김치와의 절묘한 조화

2위 알밥- 입안에서 터지는 알밥들의 춤사위~

3위 로스까스&히레까스 정식 - 기본에 충실한 메뉴!

그외에 초밥 우동 라면(개인적으로 라면도 맛있었음 쇼~유 라멘)

인터넷에 검색하니 누군가가 다녀가서 사진까지 찍으셨더라구요!.ㅎㅎ

가게 전경(-출처-http://twinswow.tistory.com/)


정말 맛있게 보이죠?. 여수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타지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한 맛집 지도 프로젝트! 그 끝을 찾아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