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orld/아이폰세상

아이폰 IOS8 새로운 기능 TIP (Ver.1)

반응형

아이폰 IOS8 새로운 기능 간단한 TIP



아이폰 IOS8 새로운 기능 간단한 TIP


오픈키보드는 현재 영문 버전의 SWIPE 기능의 키보드만 지원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한글은 없음!

미국 앱스토어에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이 어플은 유료 무료 두가지가 있는데 필자는 무료버전의 스와이프 타입의 자판을 선택했습니다.

편하긴 편하네요. 안드로이드에만 있어서 부러웠었는데.ㅠㅠ

아이폰 IOS8 새로운 기능 간단한 TIP


굉장히 유용한 기능 전화 걸고 싶을때 자주 사용하는 번호 그냥 돌리면서 전화걸기!

예전 조그셔틀 기능 같아서 편함

아이폰 IOS8 새로운 기능 간단한 TIP


누를 필요없이 시리가 작동되는군요. 이것도 삼성 갤럭시에 있는 기능이었는데

시리와 대화하기 편해졌네요. 특히 카플레이 기능을 염두해둔 기능같습니다.

자동차안에서 운전에만 집중하라는 애플의 배려인듯 합니다.

아이폰 IOS8 새로운 기능 간단한 TIP

영문타자가 치기 편해졌습니다. 자주 쓰는 Y나 A의 위치를 바꾸었네요. 

새로운 시도 이렇건 보기 좋네요~

아이폰 IOS8 새로운 기능 간단한 TIP

메세지 바로 답장 기능! 아이폰 사용자가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이 기능 써보고 싶은데 맨날 스팸문자만..ㅠㅠ

아이폰 IOS8 새로운 기능 간단한 TIP

이미 다른 SNS어플에서 많이 보던거라 신선하진 않지만. 

즉석에서 녹음하여 보낼때 유용하겠네요.


아이폰 IOS8 새로운 기능 간단한 TIP


이상 추후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로 하고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